"1.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
- 신청자 본인 확인, 상담 관련 전화, 메일 및 SMS 발송
- 공인중개사 관련정보 또는 이벤트 메일 및 SMS발송, 시장분석을 위한 통계자료에 활용
- 에듀프로 패키지를 비롯한 에듀프로 패밀리 사이트의 새로운 서비스,신상품이나 이벤트, 최신 정보의 안내 등
회원남의 취향에 맞는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
(에듀프로 패밀리 사이트 : 에듀프로, 랜드프로, 토법아카데미, 설춘환아카데미)
2.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: 전화번호, 이메일주소
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: 이용목적 달성 시 또는 신청자의 개인정보 삭제요청 시까지
4. 신청자는 개인정보 수집을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다만, 동의 거부시 상담 등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"
최초 강의 파일 클릭 시 [그림1] 또는 [그림2와]와 같이 설치 중이라는 문구에서 멈추는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
(자세한 점검 및 확인방법은 메뉴를 클릭하세요.)
[그림1]
[그림2]
① 사용중인 익스플로러의 에디션을 확인합니다. (64비트에디션의 경우 엑티브엑스 지원이 되지 않는 관계로 엑티브엑스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.)
② UAC(사용자 계정 컨트롤) 설정 상태를 확인합니다.
③ 다운로드 완료된 후 재생 창에서 멈추는 경우 아쿠아플레이어 엑티브엑스 활성화 상태를 확인합니다. (엑티브엑스(추가기능) 상태가 비활성화(사용안함)으로 되어 있는 경우 [그림2]와 같이 엑스박스가 나타나며 실행이 되지 않습니다.)
④ 위의 3가지 사항이 정상임에도 불구하고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 해당 PC사용자의 레지스트리 사용권한을 확인합니다.
AquaPlayer 플러그인 다운로드 오류 / 플러그인 초기화 오류
플러그인 다운로드 오류 시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 (자세한 점검 및 확인방법은 메뉴를 클릭하세요.)
① 플러그인 폴더의 위치가 정상 위치에 다운로드 되어 지는지 확인합니다. (C:\Users\사용자계정\AppData\Roaming\CDNetworks\AquaPlayer\support)
② 정상위치가 아닌 경우 UAC설정을 해제 한 후 재부팅 뒤 아쿠아플레이어를 제거하고 다시 설치합니다.(이때 플러그인 폴더의 위치를 재확인합니다.)
③ 위의 확인 조치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오류가 발생할 경우 플러그인 파일 자체를 수동적으로 문제되는 PC의 정상위치에 업로드 해줍니다. (이때 플러그인 파일은 반드시 압축 후 전달해야 합니다.)
미디어캐쉬파일 처리 오류
강의 재생 클릭 시 “미디어 캐쉬파일 처리오류 디스크 공간을 확인해주세요” 오류메세지의 경우 시스템드라이브(통상 C드라이브를 사용함 C:\)의 여유공간이 2GB이하인 경우 해당 오류메세지가 검출됩니다.
[그림3]
또한 임시파일(%temp%)의 위치를 RAM Disk로 설정해 놓은 경우 위와 같은 메시지가 검출될 수 있습니다.
*temp폴더 저장위치 확인방법
■ 아쿠아플레이어 재생관련 사항
음성은 정상이나 영상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
음성만이 재생이 되고 영상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 AquaPlayer의 영상출력장치(렌더러)를 변경해 주세요.
기본적으로 4가지의 영상출력장치(렌더러)를 지원합니다. AquaPlayer 파라미터 상 영상재생옵션을 선택하게 되어 있고 권장값은 Auto입니다. (Auto : 자동 감지하여 사용중인 그래픽카드드라이버에 맞춰 렌더러를 설정합니다.)
일부 PC에서는 사용하는 그래픽드라이버에 따라 Auto로 자동 감지된 렌더러 적용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(화면의 끊김/색상번짐 등) 따라서, 사용자에 맞게 수정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. AquaPlayer에서는 아래 4종류의 렌더러를 지원합니다.
① OverlayMixer
② VMR9
③ EVR
④ VMR9Renderless
[그림5]
재생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영상출력장치(렌더러)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영상은 정상이나 음성재생에 문제가 있는 경우
음성만이 재생되지 않을 경우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세요. (자세한 점검 및 확인방법은 Ctrl+ 메뉴를 클릭하세요.)
① 우선적으로 스피커 상태를 확인합니다. (스피커 전원상태, 스피커 잭 연결상태(녹색에 연결), 헤드셋 연결상태)
② 사운드 카드드라이버 설치 유무를 확인합니다. (제어판-시스템-장치관리자-사운드,비디오 및 게임컨트롤러)
③ PC상의 볼륨을 확인합니다.(볼륨이 낮춰져 있는지 여부 확인)
영상의 끊김
영상의 끊김의 경우 대부분 인터넷 다운로드 속도 저하 또는 PC리소스 부족에 의한 끊김이 대부분입니다. 따라서 아래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(자세한 점검 및 확인방법은 메뉴를 클릭하세요.)
① 그래픽카드드라이버(미디어가속기) 설치유무를 확인합니다.
② “PC의 사양”을 확인합니다.
③ 강의 재생화면의 끊김 발생 시 “인터넷 속도”를 확인합니다.
④ “영상출력장치”를 변경해 봅니다.
영상재생중 [녹화툴이 발견되어 재생이 불가능합니다] 란 팝업이 뜨는 경우
강의 재생 프로그램과 녹화툴로 인식할 수 있는 실시간 프로그램이 충돌하여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.
프로그램 중에서 토렌트, 하드디스크보안관, 카스퍼스키, 아비라, 노턴, 알약 등의 안티바이러스 프로그램이나, quicktime, 주식시황조회 hts프로그램 등을 이용중이시면 해당 프로그램 사용을 일시 종료해주시고
아쿠아 플레이어 삭제 후 재설치하신 다음, PC재부팅 후 강의 재생을 해봐주시길 바랍니다.
위의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, 안내대로 진행했음에도 같은 문제가 계속되는 경우,
고객상담실< 강의 교재 1:1 문의나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시면 원격지원 등의 조치를 통해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재생 중 익스플로러 오류 또는 강의 종료 후 익스플로러 창 닫힘
악성코드 및 광고성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재생 중 재생 창 후킹 또는 인증키 값 재검색등으로 인하여 충돌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아래 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 (자세한 점검 및 확인방법은 메뉴를 클릭하세요.)
① %temp% 폴더 내의 파일들을 제거해 줍니다.
② 프로그램 추가/제어 에서 불필요한 프로그램 등을 제거해 줍니다.
화면밝기 및 오디오 설정
화면밝기가 어두울경우 재생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[비다오설정] → [색상 조절] 하여 밝기, 대비, 명함을 조절해주시기 바랍니다.
[그림6]
오디오가 잘 안들리는 경우 재생화면에서 마우스 우클릭 후 [오디오 설정] → [증폭] 하여 %를 선택하여주시기 바랍니다.